FAQ

제목

[주문/결제] 결제한 주문내역이 확인되지 않아요.

작성자 오버액션(ip:)

작성일 2018-04-24

조회 520

평점 0점  

추천 추천하기

내용

THETEM 로그인을 한 후,

우측 상단 [마이페이지]에서 [주문내역 조회]를 누르신 후 확인 할 수 있습니다.

지속적인으로 주문내역이 확인 되지 않은 경우

고객센터 1:1 문의 게시판을 통해 아래의 내용으로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.

- 로그인 아이디:

- 주문번호:

- 성함:

- 연락처:

- 주문일자:

첨부파일

비밀번호
수정

비밀번호 입력후 수정 혹은 삭제해주세요.

댓글 수정

이름

비밀번호

내용

/ byte

수정 취소
비밀번호
확인 취소

CS CENTER

02-893-0308

상담시간 AM 10:00 - PM 06:00
점심시간 AM 12:00 - PM 01:00
토/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

은행 계좌정보

  • 기업은행 568-033646-04-021

예금주 : (주)더웍스컴퍼니

PC버전

WORLD SHIPPING

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:

GO
close